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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vision

전자상거래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ALLMARKET(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이 개발하고 제공하는 온라인 월드마켓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온라인 월드마켓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1. “ALLMARKET”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월드마켓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총칭합니다.
1. “마켓”이라 함은 “ALLMARKET” 서비스 내에서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함)을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이 약관에 대한 동의는 당사자 상호 간의 날인에 의해 작성된 계약의 체결과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2. 이 약관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하여 개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와 가맹점이 사전 서면 합의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ALLMARKET”을 통해 고시 또는 공표하기로 이용약관에서 명시한 내용에 대해서는 별도의 약관 변경 없이 회사의 정책적 판단에 따라 웹사이트 고시 또는 공표 만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범위]
이 약관이 적용되는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가 제공한 “ALLMARKET” 플랫폼을 통해 일어나는 모든 거래 및 매입, 정산 행위

제2장 이용계약 및 정보보호

제5조 [회원가입 등]
1. 회사가 제공하는 “ALLMARKET" 서비스의 회원으로 등록하여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등록신청자"라고 합니다)는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하는 등록신청 양식에 따라 신원정보 등의 필요한 사항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등록신청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필수 기재항목 : 전자우편(ID), 패스워드
2. 이용계약의 기간은 회원이 이 약관에 대한 동의를 한 날로부터 1년으로 하고,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일방으로부터 기간만료와 동시에 이용계약을 종료한다는 서면통지가 없을 시에는 전 이용계약과 동일한 조건으로 1년간 자동 갱신됩니다.
3.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신청자라 함)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판매회원 가입을 신청하며, 이에 대해 회사가 심사를 거쳐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사는 이용승낙의 의사표시를 해당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 또는 기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신청자는 회사가 별도로 요청하는 증빙서류가 있는 경우 신속히 제출하여야 하며, 회사는 해당 서류를 징구하는 시점까지 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보류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5. 판매회원 가입은 만 19세 이상의 개인(개인 사업자 포함) 또는 법인사업자가 할 수 있으며, 만 19세 미만의 판매회원 가입신청에 대해서 회사가 법정대리인의 동의서 및 입증자료의 제출을 요구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제1항에 따라 판매회원 가입을 신청 한 자 중에서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승인을 거부할 수 있으며, 등록이 된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가. 가입을 신청한 자가 이 약관 및 회사의 다른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 등(예)주민등록번호, 사업자번호, I-PIN 등)를 이용한 경우
다.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라. 회사로부터 회원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마. 기술적 지장 등으로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이 어려운 경우
바. 가입을 신청한 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필수 서류 또는 회사가 요청하는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등 기타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사.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 등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7. 판매회원은 회원가입정보와 관련하여 주소지 또는 대금결제를 위한 통장계좌 등의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회사에 이를 통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통지의 지연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6조 [대리행위 및 보증의 부인]
1. 회사는 구매회원과 판매회원간의 재화 또는 용역 등(이하 상품이라 함)의 거래를 위한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상품의 판매 또는 구매와 관련하여 회사의 어떠한 행위도 판매회원 또는 구매회원을 대리하는 행위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회원간의 판매 및 구매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물품의 품질, 완전성, 안전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회원이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3. 회사는 판매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취급하는 상품의 판매효과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을 제공하지 아니하며, 판매회원은 자신이 의도한 판매효과의 미흡 등을 이유로 회사에 어떠한 책임도 물을 수 없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위하여 제공한 정보를 회원이 동의한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고,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ᆞ제공단계에서 해당 회원에게 그 목적 등을 고지하고 이에 대한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판매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에 따라 취득한 구매회원 등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 약관에서 정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등 외부에 유출할 수 없으며, 관련 법령 등에 따라 철저히 보호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배송 등의 목적으로 판매회원에게 공개되어 있는 구매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사의 정책에 따라 상당 기간이 경과한 후 비공개 조치할 수 있습니다.
4. 판매회원이 본 조를 위반하여 구매회원 등으로부터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자신의 노력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민/형사 상 일체의 법적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8조 [계약해지]
회사 또는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 및 회사의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회사로부터 그 시정을 요구 받은 후 7일 이내에 이를 시정하지 아니한 경우
2. 압류 및 가압류 등 금융기관의 거래정지, 회생 및 파산절차의 개시, 영업정지 및 취소 등의 행정처분, 주요 자산에 대한 보전처분, 영업양도 및 합병 등으로 이용계약의 이행이 불가능한 경우
3.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판매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명예 실추 등 유/무형적 손해를 입은 경우
4. 가입 시 가입 사실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판단한 합리적인 사유에 의거하여 이용계약의 해지가 필요하다고 인정 할 경우
6. 판매회원이 이 약관에 의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해지사유를 기재하여 1:1문의를 통해 회원 탈퇴를 요청하여야 합니다. 만약 현재 진행 중인 거래, 문의, 또는 민원이 있거나 회원자격이 정지된 경우에는 탈퇴 신청이 불가능하며, 판매회원이 해당 사항을 처리 완료한 후 이 약관 및 운영정책에 정하는 바에 따라 탈퇴 및 이용계약 해지가 가능합니다.
7. 이용계약의 해지에도 불구하고 판매회원은 해지 시까지 완결되지 않은 주문건의 배송, 교환,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해지 이전에 이미 판매한 상품과 관련하여 발생한 판매회원의 책임과 관련된 조항은 그 효력을 유지합니다.
8. 본 조에 의한 이용계약의 해지는 기발생한 양당사자의 권리관계 및 손해배상 청구권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3장 서비스의 내용

제9조 [서비스의 내용]
1.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온라인 월드마켓 플랫폼(상품등록) 개발 및 운영
나. 판매회원이 제공한 상품 이미지 등 상품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이용자들이 상품의 선호도를 선택하고 광고주∙상품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
2.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지만, 정기점검이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해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는 경우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0조 [상품의 배송]
1. 구매회원의 주문에 따른 결제가 완료되면, 회사는 판매회원이 주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판매회원은 당해 주문 정보에 따라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적절한 포장을 한 후 배송의 증명이나 추적이 가능한 물류대행(택배)업체에 배송을 위탁하여 배송하여야 합니다.
2. 판매회원은 구매회원의 결제일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상품의 발송을 완료하여야 하고(단, 판매회원이 별도 배송조건을 설정한 상품의 경우 그에 따름), 판매자센터에 송장번호 등의 발송 관련 정보를 입력하여 발송이 완료되었음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3. 판매회원이 전항의 기한 내에 발송하지 못할 경우에는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발송지연사유 및 발송예정일을 확일할 수 있도록 조치해야 하며, 발송지연 안내 처리를 하지 않거나, 발송지연 안내 처리시 입력한 발송예정일을 초과하는 경우 회사는 페널티 부여 등으로 불이익을 줄 수 있고, 구매자 취소 요청 시 해당 주문건은 판매회원의 승인 없이 환불처리 됩니다. 단, 판매회원이 별도 배송조건을 설정한 상품의 경우 본항 본문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구매회원의 귀책사유 없이, 판매회원의 배송지 오류 등으로 인하여 구매회원이 상품을 정상적으로 수령하지 못한 경우 또는 상품의 배송과정에서 하자가 발생한 경우, 판매회원은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5. 구매회원의 귀책사유 없이 상품의 배송이 지연되거나 미 배송으로 거래가 취소되는 경우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페널티 부여 등으로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6. 상품의 배송과 관련하여 구매회원과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배송완료의 증빙을 요청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회사의 요청이 있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판매회원이 전항의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 배송정보의 입력으로 구매회원 및 회사에의 발생하는 손해 및 제반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판매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페널티 부여 등으로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8. 판매회원은 배송 방식을 배송의 트래킹이 되지 않는 직접전달 등으로 선택하여 발송할 수 있으나 배송의 증명 또는 배송의 추적이 되지 않아 클레임이 발생할 경우, 상품배송에 대한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취소, 반품, 교환, 환불]
1. 판매회원은 구매회원이 주문한 상품을 공급하기 곤란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즉시 해당 사실을 구매회원 및 회사에 유선으로 통보하고 구매회원의 동의를 얻은 후 취소를 하여야 하며, 회사가 구매회원의 상품 대금 결제일로부터 3일 이내에 상품대금 환불 및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발주확인 상태로 결제완료일로부터 3영업일이 경과 되거나 발송 지연처리 시 입력한 배송 예정일을 경과하거나 판매회원이 별도 배송조건을 준수하지 않아 구매회원이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해당 주문 건은 자동 환불처리 됩니다. 단, 배송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절차에 의합니다.
3. 판매회원은 반품상품 수령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 또는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만약 판매회원이 3영업일 내에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은 주문건은 자동 환불 될 수 있습니다.
4. 판매회원은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등 구매회원에게 반품 배송비를 청구해야 하는 경우 판매자 센터의 환불보류 기능을 통하여 반품처리를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판매회원은 상품하자나 오배송 등 구매회원의 귀책사유없는 반품 또는 교환의 경우 구매회원에게 해당 배송비를 부담시켜서는 안되며, 반품 배송비를 선 결제한 구매회원이 반품상품 발송 시 추가 부담한 착불 배송료는 구매회원의 요청에 따라 반환하여야 합니다.
6. 구매회원이 상품 수령 후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판매회원은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을 받은 후 교환이나 환불 또는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하며,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교환이나 환불의 책임이 있는 측에서 부담합니다.
7. 판매회원은 상품의 하자 또는 사용상의 안전성에 결함이 있는 경우 전량 리콜(수리, 교환, 환불)하여야 하며, 리콜에 따른 모든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8.

제12조 [정산]
1. 서비스를 통해 판매된 상품이 구매확정되는 경우, 회사는 회사의 정산일정 및 정책에 따라 판매대금에서 서비스이용수수료, 회사에 대한 미납금 및 기타 채무금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이하, ‘정산대금’이라 함)을 판매회원에게 지급합니다.
2. 판매회원은 회원가입 시점에 정산대금의 수령방법을 지정해야 합니다. 계좌입금을 수령방법으로 선택한 경우 판매회원이 지정한 입금계좌의 예금주는 판매회원과 동일인임을 원칙으로 합니다. 판매자 디지털자산을 수령방법으로 선택한 경우 판매자의 지갑으로 정산대금이 디지털자산으로 지급됩니다. 판매회원의 탈퇴 이후에 발생한 정산대금은 판매회원이 탈퇴하기 전 최종적으로 지정한 입금계좌로 지급됩니다.
3. 판매회원이 정산대금 수령방법을 계좌입금으로 지정하였으나 계좌번호 오류, 시스템 오류, 이용정지 등으로 인하여 이체에 실패하는 경우 회사는 판매회원 계정의 지갑으로 디지털자산을 지급함으로써 정산대금의 지급채무를 면합니다.
4. 회사는 세금계산서 발행 및 정산대금을 지급하기 위하여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인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이하, ‘주민등록번호등’이라 함)의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를 요청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이 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판매자 계정의 지갑에 디지털자산으로 정산대금을 지급함으로써 정산대금의 지급채무를 면합니다. 또한 회사는 판매회원이 세금계산서 발행등을 위한 주민등록번호등의 수집 및 이용 등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동의 시점까지 판매자 출금 신청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디지털자산은 실시간으로 시세가 연동되며, 정산결정 시점을 기준으로 시세가 반영됩니다.

제13조 [정산의 보류]
1. 회사는 판매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사 및 구매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등의 제비용을 판매대금 정산 시 공제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과의 이용계약 종료 후 당해 판매회원의 판매대금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금액을 이용계약 종료일로부터 일정기간 동안 예치하여 동 기간 동안 구매회원으로부터의 환불, 교환 등 클레임 제기 시 관련 비용의 지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장기간 배송지연 건을 자동구매확정 절차에 따라 종결하는 경우 에도, 판매대금의 정산은 향후 구매회원의 환불 요청에 대비하여 일정기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판매회원의 채권자의 신청에 의한 판매대금의 가압류, 압류 및 추심명령 등 법원의 결정이 있을 경우, 회사는 판매회원과 채권자 간의 합의 또는 채무 액의 변제 등으로 동 결정이 해제될 때까지 판매대금의 정산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4. 판매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거나 위반한 것으로 의심될 만한 타당한 정황이 있는 경우 거래에 대한 처리, 취소 등을 위해 판매대금의 정산을 일정기간 보류 할 수 있습니다.
5. 본 조에 정한 외에도 법률의 규정에 의하거나 자금세탁방지 관련 의무 미준수 등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통지하고 판매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정산을 일정 기간 유보하거나 회사가 판매회원에게 가지는 채권과 상계할 수 있습니다.

제4장 서비스수수료

제14조 [서비스수수료]
1. 회사는 서비스이용료를 판매회원에게 지급해야 하는 정산대금에서의 공제, 충전금의 차감 등으로 징수할 수 있으며, 회사와 판매회원간의 협의 또는 회사의 내부적인 정책 등에 따라 수수료 및 징수 방법을 다르게 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수수료를 신설, 변경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사항은 웹사이트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5장 기타 사항

제15조 [손해배상]
회사 또는 판매회원의 명백한 귀책 사유로 이 약관을 위반하여 상대방 또는 다른 회원에게 손해를 발생하게 한 때에는 귀책 당사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6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구매회원과 판매회원간의 통신판매를 위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 판매회원이 등록한 상품 및 용역 등에 관한 정보 또는 구매회원과의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분쟁에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판매회원이 부담합니다. 또한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 등의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 판매회원은 해당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사는 적법한 권리자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당해 상품 및 용역 등에 관한 정보를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이로 인한 손해배상을 회사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판매회원의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방법을 구매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당해 정보를 기재하지 아니하거나, 허위로 기재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판매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판매회원은 자신의 개인정보 또는 로그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기타 관련 법령 및 회사에서 제공한 이용약관 및 개별약관의 변경, 판매회원 공지사항 등의 확인의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판매회원의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통제할 수 없는 기술적 장애, 기간통신사업자 등 제3자의 귀책사유 및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판매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회원의 의무사항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나. 수사기관으로부터 수사목적의 요청이 있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등의 기관으로부터 심의결정 또는 서비스 제한 요청이 있는 경우
다. 판매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전체 서비스 시스템 과부하의 원인이 되는 경우
라. 이 약관 또는 회사의 다른 서비스 약관 및 정책 등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다른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전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 중단의 구체적인 기준 등에 대해서는 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판매회원이 등록한 상품이 판매 이력이 없거나 또는 판매회원의 정보관리 이력이 없는 경우 제5항의 방법에 따라 공지 또는 통지한 후 판매회원이 등록한 상품정보를 삭제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조에 따라 서비스를 중단하는 경우 이러한 사실을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단, 기술적 장애 사유 등의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기타조항]
1. 회사와 회원은 상대방의 명백한 동의 없이 이용계약 또는 개별적 약정상의 권리,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 3자에게 양도 또는 이전할 수 없습니다.
2.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ㆍ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ㆍ지침 등에 따라 회사가 “ALLMARKET"을 통하여 회원에게 공지하는 내용도 이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제19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이 약관의 해석 및 적용은 대한민국 법률을 그 준거법으로 합니다.
2.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들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부  칙 시행일 등

본 약관은 2019년 9월 16일부터 적용됩니다. 
이 약관은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몰) 표준약관 제10023호(2015. 6. 26. 개정)를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