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상품마다 발송하는 업체가 다를 경우 택배사도 다르며, 출고일이 달라 상품의 배송시기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오전 주문건은 익일 배송이 원칙이나 주문폭주, 물량부족, 천재지변, 명절연휴 등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별 상세 페이지에 판매자의 주문마감시간이 별도로 있는 경우 상품발송이 하루정도 늦어질 수 있으며, 일부 대형가전과 주문 제작되는 상품 및 가구의 경우 7일~15일 정도로 타 상품에 비해 배송기간이 더 소요 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교환은 보통 상품을 수거한 뒤 상품의 상태 확인 후 재발송 되기 때문에 평균 배송일보다 더 소요됩니다.
일반적으로 수거되고 새 상품을 받으시기까지 5~10일 정도 소요됩니다.
결제관리는 (주)올네이쳐 에서 하고 있습니다. (주)올네이쳐로 결제된 것에 한해 보증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주)올네이쳐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올마켓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 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시/전송/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올마켓에 등록된 판매물품과 물품의 내용은 올마켓이 아닌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올마켓은 중개시스템만 제공하며 그 등록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올네이쳐 All rights reserved.